[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벨톤보청기 이천지사는 광복절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국의 빛을 되찾은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고 난청으로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벨톤보청기 이천지사는 광복절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벨톤보청기 이천지사)
벨톤보청기 이천지사는 청각학 석사 출신의 청능사 전문가가 상주한다. 소리품질 만족도 1위 벨톤, 세계 판매 1위 포낙 인피니오 스피어, 혁신적인 기술력의 오티콘 인텐트, 명품 사운드 와이덱스, 뛰어난 성능의 스타키 엣지AI, 독일 기술의 시그니아 BCT C&G IX 등 전 세계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는 6대 명품 브랜드 제품을 모두 취급하고 있다.
이번 광복절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세계 6대 브랜드 최신 제품을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양측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청기 구매 시 배터리 무상 증정 및 분실 방지 시스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국가유공자 및 그 유족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적인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벨톤보청기 이천지사 원장은 “광복절을 맞아 모든 분들이 선명하고 깨끗한 소리를 되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보청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정부 지원 보청기 보조금 관련 상담과 신청 절차 대행도 돕고 있으니 부담 없이 전문적인 청력 평가와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상담 예약은 벨톤보청기 이천지사로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