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가디스오더’가 마침내 출시를 향한 행버에 돌입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모바일 환경에서 수동 조작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 RPG다. 도트 그래픽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직관적인 횡스크롤 전투 및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 요소를 결합해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티저 영상은 ‘가디스오더’만의 흥미로운 세계관과 캐릭터들의 액션 장면을 담아 게임의 특징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이번엔 다를 거야’라는 문구로 새로운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3일 오후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가디스오더’는 최근 말레이시아·싱가포르·뉴질랜드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했다. 현지 이용자로부터 독창적인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