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무신사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을 공식 입점시키며 뷰티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한다.

무신사 뷰티는 7일부터 맥의 공식 입점을 기념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이 날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쇼케이스는 메이크업 유어 무드를 주제로 맥의 신제품 파우더 키스 컬렉션들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화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맥이 무신사 뷰티에 입점하고 온·오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사진=무신사)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맥의 신제품인 파우더 키스 헤이지 매트 립스틱과 파우더 키스 립 앤 치크 무스를 무신사 뷰티에서 만날 수 있다.

무신사 뷰티는 ▲비 마이 브라이즈메이드 ▲멀 잇 오버를 포함해 무신사 뷰티만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컬러로 ▲오프 더 마켓 ▲걸스 위켄드도 발매한다. 온라인 쇼케이스 기간 중 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맥 플러피 블랙 백 ▲맥 벨벳 하트 키링 ▲맥 누드 헤어 집게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온라인과 연계하여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받는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나만의 무드를 찾는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무신사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리딩하는 맥이 패션 플랫폼 최초로 무신사에 입점한 것은 뷰티 카테고리 확장에 있어 매우 유의미한 행보”라며 “앞으로도 무신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점 컬러와 온·오프라인 통합 콘텐츠를 통해 패션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차별화된 뷰티 브랜딩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