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커넥트웨이브가 회사 차원의 기부 활동과 임직원 자발적 참여의 봉사활동으로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커넥트웨이브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금천구의회 의장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금천구의회 의장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상했다.(사진=커넥트웨이브)

지난 21일 청담종합사회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식에서 진행된 수상식에는 청담종합사회복지관, 금천구청, 금천구의회, 지역 내 나눔단체와 기업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 금천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넥트웨이브는 전신인 코리아센터닷컴 시절인 2012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사회와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커넥트웨이브는 후원 및 물품 기부 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김장 봉사, 무료급식 봉사, 장애인 체험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금천구 내 소외계층과 교류해왔다. 특히 회사의 지원과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ESG 경영을 실천했다.

이번 표창과 감사패는 복지관 개관 30주년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희망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달됐다.

커넥트웨이브는 국내 대표 가격비교 플랫폼인 다나와와 에누리를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제작 및 복수 마켓 연동 플랫폼인 메이크샵과 플레이오토, 역직구 및 직구 플랫폼인 몰테일 등을 운영하며 국내외 B2C, B2B 사업을 아우르는 종합 이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시작점이 된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