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유저 혜택을 확대하는 모습이다.

11일 코인원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13일까지 일상 참여형 거래 이벤트 ‘코인원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코인원이 거래 이벤트 ‘코인원 어드벤처’를 개최했다. (이미지=코인원)

이번 이벤트는 단 하루만 참여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속 참여에 따라 더 많은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코인원 어드벤처’는 하루 한 번의 거래를 ‘탐험’으로 표현하고 꾸준한 참여를 통해 보물(가상자산)을 모으는 모험 콘셉트의 거래 이벤트다. 총 6000만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상금으로 걸고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기간 중 이벤트 코드를 등록하고 하루에 한 번 이상 오버테이크 종목을 거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보상은 ▲데일리 탐험 ▲누적 탐험 ▲완주 혜택 등 3단계로 구성된다. 먼저 오버테이크를 하루 한 번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데일리 탐험 혜택으로 매일 800만원 상당의 보물을 균등 분할 지급한다. 4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200만원 상당이 걸린 셈이다.

3일 이상 데일리 탐험을 달성한 참여자는 누적 탐험 혜택 대상자가 된다. 데일리 탐험 혜택에 더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추가 보물을 균등하게 분할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전일 탐험에 성공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총 800만원 상당의 보물을 균등 분배한다.

친구 초대를 통해 보너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탐험 메이트 혜택’도 마련됐다. 데일리 탐험 혜택 대상자 중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상위 5명에게 총 400만원 상당의 보물을 균등 분할 지급한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거래대금을 경쟁하는 이벤트와 달리 소액 거래자도 참여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상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루 한 번 참여를 통해 가상자산 거래 경험도 늘리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