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걸그룹 아이브와의 이색 컬래버 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슈퍼는 7일 펩시 제로 x 아이브 포토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이 날 밝혔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즌 기획팩으로 ▲펩시 제로 라임(500ml*3입) ▲펩시 제로 모히토(500ml*3입) ▲아이브 포토카드(랜덤 2매)로 구성해 프로모션가 74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슈퍼가 펩시 제로 x 아이브 포토카드 패키지를 출시한다.(사진=롯데마트)
이번 달 아이브의 컴백을 앞둔 시기에 맞춰 선보이는 만큼 팬들의 관심과 열기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카드는 총 6종으로 아이브 멤버 각자의 매력을 담은 개인별 이미지로 제작됐다. 컬래버 제품 구매 시 이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돼 한정판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번 상품은 오프라인 1만 개 한정으로 롯데마트 전 점포와 프리미엄서초점, 합천점 등 롯데슈퍼 77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날 펩시 제로 광선검 기획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펩시 제로 라임(250ml*12입)과 LED 장우산으로 구성돼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우산대에 장착된 LED 조명은 스타워즈 광선검을 연상시키는 이색 디자인을 자랑한다. 우천 보행 시 시야 확보를 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해당 상품은 중계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24개 점포와 울산무거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60개 매장에서 1만 5900원에 판매된다.
김세홍 롯데마트·슈퍼 헬스&음료팀 MD는 “이번 ‘펩시’ 기획 상품은 롯데마트·슈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구성”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