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KB국민은행이 군장병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이 8일 KB스타뱅킹에서 현역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8일 KB스타뱅킹에서 현역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서비스를 선보인다.
KB밀리터리 클럽은 현역병사들이 복무 기간 동안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우선 밀리터리 플러스는 KB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 KB스타뱅킹 결제 서비스 첫 가입, 군 급여 수령 등 각 조건 충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KB금융쿠폰 등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득근득근 체력단련실’은 운동 부위, 운동 시간 등을 기록하며 현역 병사들의 체력 증진을 돕는다. 월별 운동 목표 횟수를 채우고 기록하면 조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매월 1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권권을 1매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금융 정보를 포함해 군 복지제도, 부대 생활 팁 등 정보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KB밀리터리 클럽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현금 130만원(10명) ▲현금 13만원(1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000원권(5000명)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밀리터리 클럽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병사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라며 “장병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군 생활을 이어가고 전역 후에도 안정적으로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