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미라 기자] 전국 주유소 자동세차 예약·결제 플랫폼 올타가 18일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과 함께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한 달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총 2가지 빅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전국 주유소 자동세차 예약·결제 플랫폼 올타가 18일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과 함께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올타)

먼저 ‘올타 타고~ 신라 호텔 가자!!’는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과 조식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2등에는 갤럭시 워치, 3등에는 5만원 상당 주유쿠폰(2명), 4등 무료세차권(1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 등 총 34명에게 경품이 돌아간다. 이번 이벤트는 올타 회원이면 누구나 자동으로해당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되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친구 10명만 초대하면 5만원 준대! 미쳤다… 올타 리뉴얼 이벤트 ㄷㄷ’다. 신규 회원 10명을 초대한 모든 이용자에게 5만원 상품권을 100% 지급한다. 최다 친구 초대 상위 3명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1등에게는 10만원, 2등 5만원, 3등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1명만 초대해도 세차할인권, 5명 초대 시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참여 장벽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올타)

세 번째 이벤트는 가격 부담을 확 낮춘 ‘자동세차 반값 할인’ 프로모션이다. 기존 월 2만8000원이었던 자동세차 월구독권을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된 1만4000원에 제공한다.

한 달 내내 매일 세차가 가능한 이 상품은 주 1회만 이용해도 일반 세차 대비 큰 폭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때문에 차량 관리에 관심 많은 운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타 이승열 대표는 “기존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새로운 고객들에게 올타의 편리함을 경험시켜드리기 위해 파격적인 조건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친구 초대 이벤트의 경우 달성만 하면 100% 지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타는 전국 주유소 자동세차장을 앱 하나로 이용하고 결제할 수 있는 모빌리티 세차 플랫폼이다. 현장에서 줄을 서거나 결제를 기다릴 필요 없이, QR 체크인만으로 간편하게 세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내 주변 세차장 자동 추천 및 혼잡도 확인 ▲차량별 이용 내역 자동 저장 ▲월정액 구독권 및 쿠폰 할인 혜택 ▲원클릭 결제 및 영수증 관리 ▲자주 가는 매장 즐겨찾기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자동세차뿐 아니라 핸즈클리닝 서비스 기능이 추가되어 이용자의 선택 폭이 더욱 넓어졌다.

㈜옳은일(Orheunil Inc.)은 ‘옳은 기술로 실현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을 비전으로,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차량관리 SaaS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세차 서비스를 시작으로 정비, 보험, 에너지 관리까지 통합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운영 플랫폼 ‘ALLTA’를 통해 국내외 모빌리티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