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대명소노와 티웨이항공이 합병시너지를 내고 있다. 숙박과 항공을 묶어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을 내놓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주도 여행을 가는 티펫 고객을 대상으로 ‘티펫X소노 제주 펫캉스’ 항공·숙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주도 여행을 가는 티펫 고객을 대상으로 ‘티펫X소노 제주 펫캉스’ 항공·숙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티웨이항공)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티펫X소노 제주 펫캉스’ 항공·숙박 혜택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티펫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티펫 서비스를 이용하는 탑승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소노캄 제주 ▲소노벨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소노캄·소노벨 제주에서 펫프렌들리 객실 및 펫 동반 레스토랑(소노캄 셰프스키친, 소노벨 어멍)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숙박객은 소노캄 펫 플레이그라운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쿠폰은 티펫 서비스를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쿠폰 번호가 발급된다. 번호 발급 후 쿠폰팩 바로 사용하기 링크에 접속 및 회원가입 후 등록할 수 있다.

소노캄 제주 및 소노벨 제주 체크인 시 티웨이항공 탑승권(지류, 모바일티켓)을 제시하는 경우 티펫 국내선 무료 편도 탑승권을 증정한다. 탑승권 유효기간은 오는 11월 7일까지다. 유효기간 내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지류 탑승권 제시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및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반려동물 운송 무게를 9kg까지 올렸다. 반려동물의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주는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로 반려동물 사랑에 진심인 항공사로 알려져 있다.

올해 상반기 동안 티웨이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티펫을 통해 수송된 반려동물은 약 1만 3000여 마리에 달한다.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티펫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계속해서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과 협력을 통해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행복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항공과 숙박이 결합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