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가까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용객을 위해 일본 노선 대상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일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노선은 총 8개로 ▲부산~후쿠오카 ▲부산~오사카 ▲부산~도쿄(나리타) ▲부산~삿포로 ▲부산~마쓰야마 ▲인천~후쿠오카 ▲인천~오사카 ▲인천~도쿄(나리타)이며, 탑승 기간은 8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에어부산(대표 정병섭)이 가까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용객을 위해 일본 노선 대상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에어부산)
프로모션 항공권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이용료가 모두 포함된 편도 총액 운임 기준이다. 최저 3만9400원부터 판매된다. 항공권 구매 및 노선별 최저 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프로모션 이용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지정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번들 2만원 할인 쿠폰도 2매씩 발급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근거리의 짧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합리적으로 일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