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SSG닷컴이 이마트와 연계해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SSG닷컴은 이마트와 손잡고 신뢰도 높은 신선식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를 본격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이 이마트와 손잡고 신뢰도 높은 신선식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를 본격 시행한다.(사진=SSG닷컴)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는 ‘SSG닷컴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라는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이다. 맛, 품질, 신선도를 모두 갖춘 이마트 신선식품을 SSG닷컴에서 매주 한두 개씩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SSG닷컴은 상품의 산지와 품종, 영양 특성, 조리법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과 이미지, 도표를 활용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신선식품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신뢰도를 높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달 들어 제주 골드키위, 금한돈 삼겹살, 엔비사과, 자유방목 블랙앵거스 소고기 등을 초신선 상품으로 선보였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왕블루베리와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을 초신선 상품으로 선정하고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칠레산 왕블루베리는 과육이 단단하고 기본 당도가 높고 부드럽게 씹히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와플, 오버나이트 오트밀 등을 곁들이는 요리법도 함께 선보인다.

칠레산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은 구워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슬라이스 돼 냉동상태에서 추가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원육 특성과 조리법을 제공해 초신선 상품의 이해도를 높였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마트와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신신식품 경쟁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초신선 상품도 쓱배송(주간·새벽)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