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차유민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연말을 맞아 SOL페이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은 물론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천만 다 행복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1000만 SOL페이 고객 대상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신한카드)
이벤트는 지난 7월 신한쏠페이 월간활성사용자(MAU) 1000만 명을 기록한 이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신한쏠페이 고객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신한쏠페이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신한쏠페이 디스커버에 방문해 문화예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하면 ▲LG 스탠바이미2(1명) ▲닌텐도 스위치2(2명) ▲애플 에어팟 프로3(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편의점이나 병원,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커피·베이커리 업종에서 신한쏠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 마지막날인 12월 31일에는 모든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2025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연말 기념 케이크 특가전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의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기프트샵’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30%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한편 신한쏠페이 운세ㆍ타로 서비스에서는 2026년 신년 운세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새해를 앞두고 ‘좋은 날 받기’, ‘평생 운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