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 및 VIP 고객들을 더 챙기는 모습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열리는 레고랜드 페스티벌에 자사 장기 이용 고객과 VIP 멤버십 고객을 초대한다.

LG유플러스가 장기·VIP고객들을 레고랜드 페스티벌에 초대한다. (이미지=LG유플러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오랜 시간 유플러스를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멤버십 혜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했다.

장기(5년 이상)·VIP 고객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레고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다. 페스티벌은 10월 11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초대가수는 ▲윤하·범진(1주차) ▲10CM·신인류(2주차) ▲에일리·정세운(3주차) 등이다.

‘당신의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 접속해 ‘혜택’ 메뉴에 들어간 후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석을 희망하는 회차와 가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이달 2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30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LG유플러스는 총 1900명의 고객들에게 ▲페스티벌 초대권(2매) ▲레고랜드 입장권(2매) ▲무료 주차권 등을 선물한다. 특히 당첨된 고객에게는 당일 우선 입장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9월에도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은 계속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투쁠데이 오전 11시에 당신의 유플러스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9월에는 ▲11일 뷰티샵 비플레인(전 제품 40% 할인) ▲15일 운동멤버십 잼플(1만원 할인권 2매) ▲17일 패션샵 29CM(이구패션위크 최대 3만원 할인)가 신규 제휴사로 참여한다.

야외 활동이 많은 9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형 혜택도 준비했다. 상세 내용으로는 ▲9일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할인) ▲9일 아일랜드 캐슬(워터파크+찜질방 입장권 2만1000원 제공) ▲15~19일 빛의시어터(동반 1인까지 40%할인) ▲23·25일 CGV(팝콘M+음료M)가 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9월 30일까지 유플러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장기 고객과 멤버십 VIP고객 덕분에 LG유플러스가 지금까지 도약할 수 있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U+멤버십 프로그램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