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그오브레전드) 로고 (자료=라이엇게임즈)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 화제다.

14일 오전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가 점검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전 6시 30분 기준 현재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은 서비스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에서는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고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롤 측은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다"고 밝히고 있다.

이번 점검 내용은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다. 점검으로 인해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점검 시간은 14일 오전 6시부터 14일 오전 11시까지로 예고됐다.

네티즌들은 최근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 예상보다 일찍 끝났다는 점에서 빠른 점검 종료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은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공지했으나 6시 49분 경 점검을 끝냈다. 지난달 17일에도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점검을 예고했으나 오전 7시 28분에 완료됐다. 

가장 최근인 지난 7일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은 오전 6시부터 11시간까지 5시간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오전 7시 38분 조기완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