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T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지니TV에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에서 시즌 특집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니 TV가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미지=KT)

KT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매일이 영화 같은, 크리스마스 – 2025 크리스마스 특집’을 운영한다. 극장 상영작과 연말 화제작을 포함해 30편의 전용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또한 해리포터 전 시리즈와 유럽 감성 영화를 비롯해 바다·러닝·바이크를 소재로 한 예능 콘텐츠 등 시즌에 어울리는 콘텐츠 카테고리를 별도 편성했다.

영화 특집관 콘텐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팟 3세대 프로(5명) ▲파리바게뜨 위싱트리 케이크(30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00명) ▲GS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05명에게 제공한다. 영화 구매 후 TV 화면 안내에 따라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TV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에서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키즈랜드 크리스마스 무료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번 무료 특집관은 키즈랜드 대표 캐릭터 13종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테마 콘텐츠를 포함해 약 700편의 애니메이션을 지니 TV 고객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광철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연휴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신작 영화와 인기 시리즈, 키즈 애니메이션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지니 TV는 앞으로도 최신 영화부터 키즈 콘텐츠까지 가장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IPTV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