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카드가 매주 새로운 제주 여행 혜택을 선착순 제공하는 ‘지금, 제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제주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할인 이벤트 '지금, 제주'를 진행한다. (이미지=롯데카드)

이 이벤트는 디지로카앱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여행 업종 가맹점 결제 금액 할인 쿠폰 ‘지금,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카드 고객 단독 특가 항공권과 여행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행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21일까지는 ▲마이리얼트립 ▲하나투어 ▲놀(NOL)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 ▲모두투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과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스타항공 국내선 노선 편도 항공권도 특가 판매하고 항공권 결제금액의 3%는 캐시백 해준다. 행사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이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 제주 ▲WE호텔 제주 ▲제주 썬호텔 숙박 결제 시 5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경비 부담 없이 바로 떠나는 제주 여행’을 콘셉트로 국내 여행과 내수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제주 여행 핫플레이스와 여행 프로그램도 소개하고 있어 다양한 도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