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 [자료=휴온스]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과 활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인정 원료 ‘실리마린’과 활력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군 5종을 주 원료로 한 6중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실리마린은 국화과 식물인 밀크씨슬에서 추추한 유효성분이다. 밀크씨슬은 간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진 식물이다.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에는 식약처가 권장하는 실리마린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130mg 섭취권장량을 모두 채웠다. 또한 운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영지버섯추출물분말·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등 7가지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담아 효능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하루 1회 1정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간편성까지 높였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