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한샘이 아주 보통의 하루를 추구하는 요즘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침대가 제공하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행복’을 알린다.

한샘은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호텔침대 캠페인 ‘설레는 매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이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호텔침대 캠페인 ‘설레는 매일’을 진행한다.(사진=한샘)

엠버서더로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를 선정했다. 이들은 결혼 10년 차를 맞이했음에도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이며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워너비 부부로 손꼽힌다. 특히 윤승아는 패션·홈인테리어·요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감각을 선보이며 배우는 물론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한샘은 김무열·윤승아 부부와 함께한 호텔침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수면은 물론 휴식, 독서 등 호텔침대와 함께 하는 부부의 설레는 매일과 함께 벽면을 가득 채우는 패널과 은은한 조명으로 연출한 침실 인테리어, 20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핀조명과 편리한 USB 충전 시스템 등 호텔침대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한샘이 지난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을 한 세트로 만든 침대다. 벽면에 맞춰 설치하는 조명 패널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협탁과 거울이 달린 화장대 등 패널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으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룬소프트는 부드러운 그레이지 색상의 기능성 패브릭과 절제된 곡선 디테일을 적용한 호텔침대다. 섬유 원단 표면을 실리콘으로 코팅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함께 내오염, 방수, 친환경성을 모두 갖췄다.

그로브오크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밝은 나뭇결 디자인을 구현한 호텔침대다. 표면에 세로 요철이 있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룬소프트와 그로브오크 등에는 침대헤드 무드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밤에 침실에 들어가거나 잠들기 전 천장등을 직접 켜고 끄는 번거로움 없이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무드조명만 조절할 수 있다. 독서 등 실용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핀 조명도 총 7가지 디자인 중 선택, 취향에 맞는 침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안전성도 강화했다. 모든 자재는 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을 사용했다. 한샘연구소를 통해 높은 기준의 안전성 테스트도 진행했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 내부 보조목과 깔판, 다릿발로 이어지는 삼중 하부구조도 적용했다.

캠페인을 기념해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매주 다른 호텔침대를 최대 25%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타임특가 적용 상품은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나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는 호텔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호텔침대 프레임을 최대 40% 할인한다. 또 호텔침대와 함께 소파나 붙박이 장 구매 시 소파 10만원, 붙박이장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네이버 신혼 카페인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통해 한샘에서 포시즌 매트리스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매장에서 4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샘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핵심 매장의 침대존도 재정비했다. 플래그십 논현을 비롯한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수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접근성이 뛰어난 매장에서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호텔침대를 살펴볼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한다. 각 매장을 많이 찾는 고객 층에 적합한 감성을 더해 침대존을 업그레이드했다.

한샘 관계자는 “침실은 하루의 3분의 1 가량을 머무는 공간이며 수면 외에도 휴식이나 독서 등 다양한 활동을 취할 수도 있는 곳이니 만큼 침대를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호텔침대를 통해 더 많은 신혼부부들이 설레는 매일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