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아름답고 건강한 외모도 정보력이다.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및 할인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헤라 서머 립 컬렉션 모델 화보 (사진=아모레퍼시픽)
■ 헤라, ‘서머립 컬렉션’ 12가지 색상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을 여름 립 제품으로 소개하며, 이중 5가지는 신규 컬러이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Z세대를 대표하는 모델 박제니, 유예린, 댄서 하리무와 함께 한 화보로 공개했다. 헤라가 추구하는 ‘나다움’과 각 인물이 지닌 개성과 태도가 감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댄서들이 헤라 립 컬렉션을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헤라의 서머 립 컬렉션은 7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닐라코가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한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한다. (사진=바닐라코)
■ 바닐라코, 네이버 신상위크서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 특별 한정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와 협업한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바닐라코와 피너츠의 만남은 지난 3월과 6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쿠션, 프라이머, 클렌징 밤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사랑스러운 뷰티 모먼트를 선사해왔다. 이번 에디션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100ml/50ml) 등 프라이머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핑크빛 파스텔 톤 배경에 다양한 피너츠 캐릭터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은 물론, 각 캐릭터들의 귀엽고 유쾌한 매력이 극대화돼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은 한 번의 펌핑으로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실키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바닐라코의 대표 프라이머 제품이다.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 조절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를 추천한다. 강력한 세범 컨트롤 효과가 있으며 입자가 곱고 가벼워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돼 답답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는 라이트 핏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유분과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모공 블러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며,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 깔끔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는 미세 픽싱 폴리머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고정력을 강화한다.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 효과는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바닐라코는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티커를, 에디션 제품 포함 4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핑크 메쉬 파우치를 증정 예정이다.
또한 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마련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메쉬백이 증정된다. 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 혜택을 전달한다. 여기에 구매 인증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UV 디펜스 선크림’을 선물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스누피 에디션에 보내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중심으로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여름,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산뜻한 메이크업 모먼트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킨푸드가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 (사진=스킨푸드)
■ 스킨푸드, 소비자 요청에 캐롯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최초 공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오늘(7일) 시작되는 스킨푸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또한 지난 2022년부터 소비자 요청을 경청해 다양한 리필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여왔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
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동시에 7일 단 하루, 전 제품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본품 30매에 리필 15매를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당근 라인을 ▲패드 ▲토너 ▲크림 ▲앰플 ▲캐롯 카로틴 마스크까지 한 번에 사용해 볼 수 있는 ‘ONLY 당근 키트’와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패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딸기슈가 푸드마스크 ▲캐롯 카로틴 마스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NEW&BEST 키트’를 균일가 7000원에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데일리 마스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리필 출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