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법인 전용 대출 비교 플랫폼 ‘론앤비즈(Loan&Biz)’의 ‘2025 국가서비스대상’ 법인대출 비교 플랫폼 부문 수상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25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 제도다. 각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신한은행이 ‘론앤비즈(Loan&Biz) 캐시백’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미지=신한은행)

론앤비즈는 2025년 2월 출시된 국내 최초 법인 전용 대출 비교 플랫폼이다. 은행·저축은행·캐피탈·상호금융 등 다양한 제휴 금융사와 협력해 기업이 가장 유리한 대출 조건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총 1억원 규모로 마련됐다. ▲대출 비교 신청 이벤트 ▲대출 실행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출 비교 신청 이벤’는 론앤비즈를 통해 대출 비교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500개 법인에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출 실행 이벤트’는 선착순 50개 법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억원 이상 대출(단 종합통장대출 및 대출 철회 건 제외)을 실행할 경우 법인당 10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론앤비즈는 고객의 선택과 응원 덕분에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다”며 “중소기업을 포함한 법인 사업자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