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차유민 기자] KB캐피탈이 미래 세대 주역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캐피탈은 겨울방학 동안 결식 우려 아동이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선식품 키트 지원과 요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강동구 배움터지역아동센터에서 KB캐피탈 임직원들이 봉사활동 진행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이번에 전달되는 신선식품 키트는 수혜 아동들의 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가정에서 활용하기 쉬운 신선한 식재료 중심으로 구성됐다. 고기류, 기본 식재료, 밑반찬 등이 포함됐다.
KB캐피탈은 신선식품 키트 지원과 함께 자기 주도 요리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동들이 직접 요리 주제를 선택하고 조리 과정을 따라간다. 기본적인 생활 능력과 자립심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위생과 안전에 관한 기본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22일에는 KB캐피탈 임직원 봉사단이 강동구 배움터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신선식품 키트 포장과 요리 교육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KB캐피탈 임직원들은 고기와 밑반찬 등이 담긴 신선식품 키트를 포장하고 아이들과 함께 요리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