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짧게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패션 관련 소비 정보와 트렌드를 제시하는 출시 정보를 모아 한 눈에 본다. 패션에 집중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선택 속도와 방향을 결정지을 수 있는 지표가 되는 내용을 담는다. <편집자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 변우석 화보 공개
프리미엄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아울러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은 디스커버리를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킨 대표 아이템으로 매 시즌 기술력과 기능성을 발전시켜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핵심 보온 기술 히트코어 테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며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강화했다.
이번 시즌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에는 탄소 원자로 이루어진 혁신적 신소재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오래 유지하는 뛰어난 보온 성능을 구현했다. 여기에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 다운(80:20 비율)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층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롱 기장과 이중 플라켓, 이중 소매 커프스 구조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발수, 방풍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내추럴 스트레치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후드형 실루엣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는 변우석과 함께 야외 활동을 더욱 액티브하게 즐기며 자기만의 웰니스를 추구하는 동시대의 소비자들과 함께 더욱 매력적인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스파오가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24년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컨셉 아이템이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 장 판매를 견인했다.
스파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두 상품은 ‘생활발수 기능을 더한 가볍고 따뜻한 데일리 아우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3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충전재 이탈을 막고, 자체 개발한 3믹스(MIX)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핸드 워머 디테일이 적용돼 전작대비 보온성을 강화했다.
스아페 캠페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스아페 한정판 리유저블백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미국프로축구(MLS) 로스앤젤레스FC(LAFC)의 ‘어웨이 저지’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 아디다스, ‘2025 LAFC 어웨이 저지’ 국내 공식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미국프로축구(MLS) 로스앤젤레스FC(LAFC)의 ‘어웨이 저지’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인 손흥민 선수가 LAFC에 합류한 이후 팀의 저지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LAFC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저지가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LAFC 저지 출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LAFC 어웨이 저지’는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골드 디테일을 더해 팀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담아냈다. 전면에는 미세한 핀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은은한 깊이감과 입체감을 더했으며, 로스앤젤레스의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팀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습기 조절을 위한 에어로레디 기술을 적용한 경량 원단으로 제작되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메쉬 사이드 패널은 통기성을 높였다.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어 지속가능한 스포츠웨어를 추구하는 아디다스의 철학을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