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크리스 플라이어’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 고객은 기존 500마일에서 1000마일(32달러 상당), L7 바이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 고객은 300마일에서 600마일(15달러 상당)이 적립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3년부터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고, 호텔 투숙 시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 제휴 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투숙 시 리워즈 포인트 또는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를 택1해 적립할 수 있다.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예약 및 투숙을 완료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마일리지 2인과 싱가포르 5성급 호텔 2박, 2등(5명)에게는 리워즈 5000포인트(50달러 상당)를 증정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