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새로운 음악적 색깔 예고..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은 깨워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7.15 18:11 의견 0
강다니엘 신보 트랙리스트. (자료=커넥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강다니엘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내달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의 발매를 앞둔 강다니엘이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MAGENTA(마젠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태양처럼 붉게 타오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에는 이글거리는 강렬함부터 안온하게 감싸주는 담백함까지 이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에는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를 비롯하여 'Flash', 'Waves', 'Runaway', 'Movie', '밤'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염따, 다운이라는 화려한 피처링진 공개만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강다니엘의 신보는 미니 1집 'CYAN'에서 이미 한차례 뛰어난 합을 보여준 'Jealous'의 더 허브(THE HUB)와 'Interview', 'Adulthood'를 함께한 노데이(Noday)가 다시 한번 뭉쳤다.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MZMC) 등이 프로듀서 군단으로 합류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의 총 여섯 트랙 중 다섯 곡에 작사 참여했다. 'color on me'의 'I HOPE'와 'CYAN'의 'Adulthood'를 통해 진정성 있는 가사로 호평을 받았던 강다니엘이 신보에서는 더 많은 곡에 직접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아티스트로서 차근히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에는 사이먼 도미닉-제이미 피처링의 선공개 곡 'Waves'가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