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4회 밀양시장배 경남실버 축구대회 개최

최규철 기자 승인 2020.07.13 08:26 의견 0

지난 11일 박일호 밀양시장(왼쪽 세번째)이 제4회 밀양시장배 경남실버 축구대회 현장를 방문해 축구 동호인들과 악수하고 있다. (자료=밀양시)


[한국정경신문(밀양)=최규철 기자] 밀양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밀양종합운동장과 보조경기장에서 밀양시축구협회 주최로 제4회 밀양시장배 경남실버 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총 26팀(60대 18팀, 70대 8팀) 600여명의 경남 축구 동호인이 참여해 팀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연령별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회식을 생략하는 등 철저한 방역대책과 예방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협회에서는 무관중으로 대회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의 거리두기를 위해 시간 일정을 조정했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예방 수칙을 준수했다.

더불어 발열환자 발생에 대비해 별도의 격리공간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대회 현장을 방문한 박일호 밀양시장은 “코로나19에 대한 염려에도 불구하고 축구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밀양을 방문한 축구 동호인 분들을 환영한다"며 "협회에서 대회를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준수하면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