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베스트 메뉴로 구성..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출시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7.10 10:11 의견 0
맘스터치 ‘치킨 콤보 세트’ (자료=맘스터치)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맘스터치가 치킨과 싸이 버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세트 ‘치킨 콤보 세트’를 출시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늘(10일)부터 치킨과 싸이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 콤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 콤보 세트는 여러 명이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또한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세트 메뉴를 구매할 때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10% 할인율까지 가격에 적용됐다.

치킨 콤보 세트는 1인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강정콤보’와 2인 이상이 사이 좋게 즐길 수 있는 ‘하프치킨콤보’, ‘커플강정콤보’가 있다. 가족 단위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강정콤보’와 ‘홀치킨콤보’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싱글강정콤보와 커플강정콤보, 패밀리강정콤보는 매콤달콤하면서도 쫄깃한 ‘케이준강정’이, 하프치킨콤보와 홀치킨콤보는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치킨’으로 구성된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 콜라가 포함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며 “젊은 고객은 물론 캠핑 등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