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디지털 신기술 무료 체험 서비스 눈길..'마이 트라이얼' 서비스 공개

김수은 기자 승인 2020.07.01 14:54 의견 0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자료=삼성SDS)

[한국정경신문=김수은 기자] 삼성SDS가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SDS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엔진 체계를 소개하고 핵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신기술과 IT서비스 역량이 집약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은 핵심기술(ABCDS) 기반의 4가지 플랫폼과 서비스로 나눠진다.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는 ▲인공지능(AI) 분석 및 사물인터넷(IoT) ▲자동화 및 협업 ▲블록체인 ▲클라우드 및 보안 등 4가지 플랫폼·서비스로 이뤄져 있다.

이중 AI·IoT·업무자동화·블록체인 서비스를 90일 동안 클라우드 환경에서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삼성SDS는 무료 체험 솔루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설명은 삼성SD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은 삼성SDS의 핵심기술과 플랫폼 역량이 집약된 것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