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연령층 사로잡는 추석 선물”..커피베이,실속 있는 상품 라인업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9.02 08:51 의견 0

커피베이는 선물을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추석 선물 세트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자료=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커피베이는 선물을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추석 선물 세트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첫 번째 더치커피는 부드럽고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풍부한 향과 적당한 쓴맛을 자랑하는 ‘케냐 AA’ 두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일정량의 물에 더치커피 원액을 섞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커피 제조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급 포장 박스로 품격을 담았으며 더치커피 단품부터 텀블러 세트까지 1~3만 원대의 다양한 구성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번째 추석 선물로는 커피베이의 ‘스낵의 정석’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바 2종으로 ‘오리지널 에너지바’는 슈퍼푸드 아마씨가 들어있으며, ‘그린 애플 에너지바’는 상큼한 그린 애플과 렌틸 크런치가 들어있다. 

커피베이는 추석선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텀블러 6종’도 선보이고 있다. 커피베이는 오로라 텀블러 2종(골드핑크, 블루퍼플), 베이직 텀블러 2종(레드, 블랙), 어반 스텐 텀블러 2종(골드, 화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자리매김을 해 나기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