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동연 "첫 뮤지컬 도전"..8월 개막 앞둔 '썸씽로튼' 전격 합류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29 22:59 의견 0
곽동연 (자료=로네뜨)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썸씽로튼>에 배우 곽동연이 ‘나이젤 바텀’ 역으로 전격 합류한다.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넘나들면서 활약 중인 곽동연이 오는 8얼 7일 개막하는 뮤지컬 <썸씽로튼>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그 동안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 완벽하게 캐릭터 소화해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곽동연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무대에서 또 다시 어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곽동연은 “첫 뮤지컬 도전인 만큼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열심히 연습해 관객 여러분께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곽동연이 맡게 된 ‘나이젤 바텀’역은 닉 바텀의 동생이자 열정 넘치는 극작가로 처음 보게 된 포샤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지는 세심하고 감성적인 로맨티스트다. 또한 형 닉과 달리 당시 최고의 스타 셰익스피어를 좋아하고 뛰어난 글쓰기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감이 부족하고 서툰 인물이다. 임규형, 노윤, 여원(펜타곤)에 이어 곽동연이 나이젤 바텀역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관객들은 4인 4색 나이젤 바텀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뮤지컬 <썸씽로튼>은 낭만의 르네상스 시대 당대 최고의 극작가 ‘셰익스피어’에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제작하게 된 ‘바텀’형제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명 뮤지컬 작품들의 공연 대사와 장면, 넘버 일부를 패러디하고 셰익스피어의 소설 대목, 단어 등을 재기 발랄하게 차용해 ‘골 때리는 역작’으로 손꼽힌다. 뮤지컬 <썸씽로튼>은 기발하면서도 유니크한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뮤지컬 <썸씽로튼>의 ‘닉 바텀’ 역에는 강필석, 이지훈, 서은광이 열연한다. ‘셰익스피어’ 역에는 박건형, 서경수가 출연한다. ‘비아’ 역에는 리사와 제이민이. ‘포샤’ 역에는 최수진과 이봄소리가. ‘노스트라다무스’역에는 김법래와 마이클리가 함께한다. 

뮤지컬 <썸씽로튼>은 오는 8월 7일(금)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