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의 상생경영..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 체결

김수은 기자 승인 2020.06.26 20:29 의견 0
26일 SK머티리얼즈가 서울사무소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한 후 유신 경영관리실장(왼쪽),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가운데),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자료=SK머티리얼즈)

[한국정경신문=김수은 기자] SK머티리얼즈가 협력사와의 상생과 협력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SK머티리얼즈는 자사 서울사무소에서 협력사들과 공정거래 준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현장에는 SK머티리얼즈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과 경영관리실 유신 실장, 협력사인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만 참석했다. 동반성장 협의회 24개 회원사들은 온라인으로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SK머티리얼즈는 협력사들에게 교육·훈련·인력·채용 등의 분야에서 동반성장을 지원한다. 공정개선·원가절감·물류혁신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앞서 SK머티리얼즈는 지난 5월 협력사를 대상으로 법률전문가를 초빙해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관련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온라인 형식으로 협력사들의 역량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SK머티리얼즈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SK머티리얼즈와 협력사 간의 자율적인 공정거래 준수와 동반성장 문화 확산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머티리얼즈는 협력사들과 함께 성장하며 공정거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SK머티리얼즈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에 대한 실천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머티리얼즈와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소재 산업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