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어디? 유재환·노유민·다나 성공사례 관심폭발

홍정원 기자 승인 2019.08.26 22:48 | 최종 수정 2019.08.27 00:27 의견 0

유재환 32kg 감량 모습 공개에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 쥬비스에 관심이 쏠렸다. 

유재환 (자료=쥬비스 다이어트)


최근 쥬비스 다이어트는 작곡가 유재환이 16kg 감량에 성공한 사실을 공개한 데 이어 26일 32kg 감량한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지난 4월 체중 104㎏이었던 유재환을 4개월 만인 8월 72㎏으로 감량시켰다. 무려 32㎏ 감량 성공이다. 앞서 쥬비스 다이어트는 가수 노유민, 다나 다이어트의 성공사례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최근까지 노유민 다이어트 모습이 회사 광고에 실렸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쥬비스 그룹에 속해있는 있다. 쥬비스 그룹은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생활문화를 만들어 가는 회사다. 소비자 건강을 우선의 가치로 삼는다는 쥬비스 그룹은 지난 2002년 쥬비스 다이어트 설립을 필두로 쥬비스 프리미엄 간편푸드, 쥬비스몰, 쥬비스 온라인 강의, 인재, 홍보, 쥬비스 비만 연구소로 구성된 종합 헬스케어 그룹이다. 

쥬비스 측은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소비자의 몸과 성향, 환경까지 분석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완성한다"고 설명했다. 

유재환 다이어트 모습이 공개된 26일 '유재환' 이름은 네이버와 다음 등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더니 하루종일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날 유재환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실검(실시간 검색어) 1위 너무 감사드린다. '복면가왕'을 2번 했는데 그 희열을 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래! 내 자신이 비만으로 가려진 몸가면을 벗어 던지자'라고 4개월 전 다짐했다"고 다이어트 이유를 밝혔다. 유재환은 이어 "대단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 최고로 살쪘을 땐 공황이 왔다. 다이어트는 습관화되는 게 의외로 빠르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