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사무처, 제10대 후반기 서울시의회 슬로건 공모.. 26일까지 접수

강재규 선임기자 승인 2020.06.15 18:56 의견 0
서울시의회 본관(사진=강재규 기자)

[한국정경신문=강재규 기자] 서울시의회는 제10대 후반기 서울시의회 개원을 앞두고 핵심가치와 비전을 표현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에 들어갔다. 

공모기간은 15일부터 26일까지다.

서울시의회는 시민이 원하는 의회상을 확립하고 제10대 후반기 의정활동 방향으로 삼기위해 이번 공모를 실시하게 됐다고 서울시의회 사무처는 이날 밝혔다. 

공모를 통해 의회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슬로건 공모전은 서울시의회에 관심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시의회 홈페이지의 배너 또는 응모 페이지 직접접속(http://naver.me/xEggWneN)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슬로건은 3단계 심사를 거쳐 7월 중에 결정될 예정이다.  서울시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한다.   

최우수작 당선자 1명에게는 의장 표창 및 상금 100만원, 우수작 당선자 2명에게는 각각 의장 표창 및 상금 50만원, 장려작 3명에게는 각각 의장 표창 및 상금 3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제10대 후반기가 끝나는 2022년 6월까지 의정활동 홍보영상과 각종 간행물 등에 서울시의회 홍보 문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