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엑스비, 파이프라인 확대..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주니어츄어블’ 출시

김형규 기자 승인 2020.06.15 14:53 의견 0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 (자료=제일헬스사이언스)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종합영양제브랜드 투엑스비가 어린이 종합영양제로 파이프라인을 확대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씹어 먹는 형태의 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은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B군 8종,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A·C·E군, 뼈와 치아 발육에 필수적인 칼슘·마그네슘·비타민D가 주요성분으로 균형 잡힌 영양 제공, 성장발달, 면역강화 등을 위한 총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 선호하는 딸기맛으로 영양제 섭취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같편한 섭취를 돕고자 씹어 먹는 형태로 개발했다.

정택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PM은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에는 꼭 필요한 영양소와 함께 아이들에게 익숙한 맛과 편리한 섭취방법이 최우선으로 고려됐다”면서 “앞으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영양제로 다가설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투엑스비는 기존 성인용 활성비타민 3종에 이어 이번에 ‘쥬니어츄어블’까지 파이프라인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