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혈행 개선 도움 '징코 오메가3' 시판..뉴트리랩스 "검증된 북미 건기식"

김성원 기자 승인 2020.06.04 16:15 의견 0
징코 오메가3 (자료=뉴트리랩스)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 기업 뉴트리랩스가 은행잎 추출물이 첨가된 징코 오메가3를 국내에 출시했다. 북미에서 검증된 징코 오메가3는 뉴트리랩스 쇼핑몰을 비롯해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중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제조한 징코 오메가3는 오메가3와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기식으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주요성분인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주요성분인 EPA와 DHA를 700mg 함유하고 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500mg보다 높은 수치이다. EPA와 DHA, DPA는 혈소판 응집을 줄여 심혈관질환의 원인인 혈전과 죽상경화를 막아 혈행개선을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은행잎 추출물의 경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플라보놀 배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플라보놀 배당체는 은행잎 추출물로 뇌 신경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기억력이 중요한 학생과 기억력이 감퇴하는 중장년층에게 권장된다.

오메가3는 여성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실제로 국립중앙의료원이 30~64세 성인 1만 7390명을 대상으로 오메가3가 심혈관질환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조사 결과 오메가3지방산 섭취량이 1g 이상인 여성 그룹에서 심혈관질환 10년 위험도가 낮게 분석됐다.

뉴트리랩스는 “미국 유수의 제조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징코 오메가3를 직수입해 가격 거품을 없앴다”며 “징코 오메가3는 북미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캡슐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랩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우리 가족이 먹을 거니까!’ 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뉴트리랩스는 ‘칼마디아’(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와 ‘비타민D 2000 IU’ 제품들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상반기 중에 신규 라인업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