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세럼·샴푸 부문 인정..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수상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6.03 11:38 의견 0

네이처리퍼블릭의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 제품이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됐다. (자료=네이처리퍼블릭)

[한국정경신문 박수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세럼과 샴푸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제품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랭킹 어워드로 신뢰도가 높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글로우픽은 올해 상반기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뷰티 제품을 발표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2개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지난 3월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와 시카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잡티 케어 세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탄탄한 피부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2018년 말 출시된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품질과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 하나로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NS에 자발적인 사용 후기들로 #간증샴푸’라는 애칭이 붙었으며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