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출시

추출 시 마다 탄산수 바로 생성..듀얼 냉각 시스템 탑재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6.01 11:33 의견 0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 제품. (자료=코웨이)

[한국정경신문 박수진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탄산 얼음정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간편한 터치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줘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얼음 위생도 크게 높였다.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특히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여 얼음을 안심을 더했다.

이밖에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이번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