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본격 여심저격..데뷔 4년 만에 첫 연기 도전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8.09 10:02 의견 0
멜로망스 김민석 (자료=광합성)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가 대망의 첫 회를 오늘(9일) 공개한다.

멜로망스 김민석의 배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다.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 소환한다. 특히 데뷔 4년만에 연기에 도전하고 드라마의 주인공까지 꿰차게 된 김민석의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사물사답’은 유능한 싱어송라이터 김석영(김민석 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풀어낸다. 김민석이 연기하는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다.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극중 김석영이 음원차트 1위를 롱런하고 있는 작곡가이자 보컬인 만큼 실제 김민석과의 모습과도 ‘평행이론’을 이뤄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민석은 ‘사물사답’을 통해 연기 뿐 아니라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리메이크 음원 작업에도 참여했다.

첫번째 작품은 지난 2006년 ‘궁’ OST로 발표된 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Perhaps Love(사랑인가요)’다. 김민석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아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원곡보다 더 밝은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을 맡은 신인배우 정예서가 코러스로 참여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사물사답’의 두 주인공을 이어주는 테마곡으로 낙점된 ‘Perhaps Love(사랑인가요)’는 원곡자인 작곡가 박근철이 편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0회부터 3회까지 총 4개의 에피소드는 9일 오후 6시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