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사랑 나눠요”..디케이소울 김동규, 멍이 장군 홍보대사 발탁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8.08 16:49 의견 0

공중파와 종편 드라마의 OST 제왕으로 유명한 디케이소울(DKSOUL) 김동규가 8일 한의본가 한의원에서 개발하고 특허를 받은 견공본가의 멍이 장군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공중파와 종편 드라마의 OST 제왕으로 유명한 디케이소울(DKSOUL) 김동규가 8일 한의본가 한의원에서 개발하고 특허를 받은 '견공본가'의 멍이 장군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가수 김동규는 “이번에 견공들을 위한 보약으로 유명한 멍이 장군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반려견 사랑에 나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방을 이용한 동물용 영양 사료와 견공을 위한 보약을 제조·판매하는 ‘견공본가’는 노령견을 위한 한약 보양식 제품을 ‘멍이 장군’을 내놓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견공본가'는 한의학 박사로 유명한 한의본가의 류홍선 원장이 대표를 맡고 있다. 

특히 류홍선 원장은 체형이 비틀어지거나 얼굴 좌우대칭 불균형 등을 겪고 있는 인기 중견 연기자들을 대상으로 비수술 치료로 큰 성과를 이루며 다양한 방송에서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한편 디케이소을 김동규가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이 밤을 걸어요’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