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꽃미남’ 손호준..건강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 발탁

장원주 기자 승인 2019.08.02 09:06 | 최종 수정 2019.08.02 18:36 의견 0
CJ ENM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은 손호준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자료=오하루 자연가득)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배우 손호준이 화보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CJ ENM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은 손호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 그와 함께한 화보를 2일 공개했다.

화보 속 손호준은 싱그러운 초록빛의 자연 배경 속 밝고 건강한 모습을 자랑했다. 여기에 특유의 환한 미소가 더해져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를 전달했다.

오하루 자연가득 관계자는 "손호준의 성실,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오하루 자연가득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 역시 일맥상통해 “손호준의 성실하고 건강한 매력이 오하루 자연가득이 추구하는 방향과 잘 어울려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손호준은 tvN 예능 ‘커피프렌즈’,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영화 ‘크게 될 놈’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영화에서 스크린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쳤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