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오른 아시아투어..뉴이스트 방콕 콘서트, 1만 명 관객 열광했다

이슬기 기자 승인 2019.07.22 08:06 의견 0
뉴이스트 콘서트 스틸 (자료=플레디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방콕을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20일, 21일 양일간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했다. 완벽한 비주얼과 폭발적인 가창력, 강력한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공연을 펼치며 해외 투어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방콕에서 콘서트가 개최된다는 소식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총 2회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약 1만여 명의 현지 팬들을 열광케 하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여보세요’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뉴이스트는 ‘Love Paint’, ‘여왕의 기사’, ‘BET BET’을 연달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더해 ‘FACE’, ‘Action’, ‘노래 제목’ 등 뉴이스트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또한 각각의 개성이 담긴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지 팬들을 위해 유명 태국 곡을 커버해 부르는 스페셜 커버 무대를 선보이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더불어 21일 생일을 맞이한 멤버 백호를 위해 팬들과 함께 깜짝 생일 파티를 진행, 또 하나의 추억을 쌓으며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마지막으로 공연을 모두 마친 뉴이스트는 “먼저 이렇게 큰 공연장 가득 메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브 여러분들이 항상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현지어로 소통,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더불어 공연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는 태국 공영방송 채널의 유명 모닝 쇼 ‘르엉 차오 니(Rueng Lao Chao Nee)’를 비롯해 태국 최대 일간지 ‘타이랏(Thairath)’, ‘데일리뉴스(Dailynews)’, ‘마티촌(Matichon)’ 등 수십 개의 현지 매체들이 대거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루며 높은 관심을 받아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방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뉴이스트는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개최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 나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