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토크 콘서트.. '돈쌤' 정현두씨, 서울 DDP 29일 저녁 7시

'돈쌤의 돈워리, 내월급 괜찮아' 주제.. 3040 직장인 재테크 전략 소개

김성원 기자 승인 2019.07.19 14:57 의견 0
제6회 SSB 토크살롱이 오는 29일 저녁 7시 '유명 유튜버' 정현두씨를 초청해 서울 DDP 크레아실에서 유료로 개최된다. 주제는 '돈쌤의 돈워리, 내월급 괜찮아'이다. (자료=유튜브 캡쳐)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돈이야기꾼 '돈쌤'으로 유명한 '유튜버' 정현두씨가 단독 유료 토크쇼를 갖는다.

컨퍼런스 기획전문업체인 서울스피커스뷰로는 경제금융 전문가 정현두씨를 초청해 제6회 토크살롱 SSB를 오는 29일 저녁 7시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크레아 세미나홀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토크살롱 SSB의 주제는 '돈쌤의 돈워리, 내월급 괜찮아'이다. 

정현두씨 초청 토크살롱은 3040 직장인들의 자산관리의 문제를 진단하고 내실있는 재테크 전략을 참가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정현두씨는 "‘돈욕무죄, 돈알못유죄’라는 말과 같이 돈에 대해 알고 돈을 좋아하는 것은 무방하나, 돈에 대해 모르면서 돈 욕심만 내는 것은 용서받지 못한다"면서"이번 토크싸롱 SSB에서는 3040 직장인 맞춤형의 재테크 전략을 제시하고 참가자들의 '돈' 모으기 실패와 성공 등 자산관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재설계하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에서 그의 '2030 경제 재태크' 프로그램의 누적 조회수는 2000만 회가 넘는다. SBS의 '돈워리스쿨'과 '김영철의 파워 FM'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 사회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실질적이고 유용한 경제와 재테크를 풀어내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정현두 출연의 제6회 토크살롱SSB는 유료 행사이며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서울스피커스뷰로 홈페이지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