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는 늘 이겨냈고 이번에도 함께 이겨낼 것"..코로나19 극복 메시지 게시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4.10 11:45 의견 0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게시된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자료=삼성전자 홈페이지)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삼성전자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삼성전자는 10일 국내 공식 온라인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우리는 늘 이겨냈고, 이번에도 함께 이겨낼 것"이라며 "힘든 시기를 헤쳐나가는 모든 분을 삼성 임직원 모두는 마음을 다해 응원한다"는 문구를 게시했다.

미국 사이트에도 "우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글로벌 커뮤니티가 하나가 돼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있다"는 비슷한 내용의 메시지가 실렸다.

이 밖에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 사이트 메인 페이지와 멕시코, 브라질 등 주요 국가 사이트를 통해서도 각각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지 주요 사이트뿐 아니라 SNS 채널, 아웃도어 등에서도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라며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하자는 응원의 의미"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영국 홈페이지에 올라온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자료=삼성전자 UK 홈페이지)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