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족 위한 일상 스포츠웨어..CJ오쇼핑, 애슬레저 상품 론칭

최인영 기자 승인 2020.04.07 18:04 의견 0
운동할 때 입으면서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상품이 연이어 출시된다. (자료=CJ ENM 오쇼핑)

[한국정경신문=최인영 기자] 코로나19를 피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 트레이닝족)’이 늘면서 홈쇼핑에서는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일상복을 출시가 늘고 있다. 

CJ ENM 오쇼핑은 홈트족 증가에 맞춰 여성 애슬레저 상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과 레저의 합성어로 운동할 때 입을 수 있으면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를 말한다.

CJ 오쇼핑은 오는 11일 여성 레깅스 4종을 론칭하고 17일에는 트랙수트 세트를 선보인다.

T커머스 채널인 CJ 오쇼핑 플러스에서도 여성 애슬레저룩을 판매한다. 레깅스 3종과 반팔 티셔츠, 레이어드용 3부 팬츠로 구성된다. 자외선 차단, 사방 스트레치, 흡습속건 등의 기능을 모두 갖춘 상품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확산되면서 재택근무와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이 늘고 있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애슬레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