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고스트·시카고·빌리엘리어트·마틸다..신시컴퍼니, 디큐브아트센터 23년까지 대관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4.07 07:34 의견 0
신시컴퍼니 '“당신과 우리의 최고의 순간 MOMENT' 포스터 (자료=신시컴퍼니)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오는 2020년 6월부터 2023년 1월까지 디큐브아트센터를 약 3년간 대관한다. 신시컴퍼니를 대표하는 뮤지컬 대작들을 연속적으로 공연할 예정이다.

신시컴퍼니와 디큐브아트센터가 바라는 것은 단 하나 한국 뮤지컬의 지평을 넓히는 것이다.  

신시컴퍼니는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뮤지컬 <렌트> <고스트>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순서로 공연될 뮤지컬 시리즈를 선보인다. 시리즈는 각 공연 제목의 영문 철자를 따서 “당신과 우리의 최고의 순간 MOMENT”로 이름 지어졌다.

3년간 공연될 신시컴퍼니의 작품들은 이미 검증된 작품성으로 디큐브아트센터 관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고스트>,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는 이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공연된 바 있기 때문. <렌트>와 <마틸다>는 높은 화제성과 팬층을 보유한 공연으로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년간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서울의 대표 공연장으로 자리매김한 디큐브아트센터는 마곡 LG아트센터와 함께 한국 뮤지컬 시장의 지형도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와 발맞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적이고도 수준 높은 작품들로 채운 신시컴퍼니의 3개년 계획은 뮤지컬을 향유하는 새로운 관객층과 지역의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이에 발맞춰 신시컴퍼니는 2020-2022 신시컴퍼니 뮤지컬 시리즈 – MOMENT” 오픈을 기념하여 시크릿 패키지를 구성했다. <렌트> <고스트>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5개 작품 중 3개의 공연을 랜덤으로 구성한 '신시 시크릿 패키지 Set A, B'를 출시하는 것.

시크릿 패키지는 정가 36만 원에 해당(R석 3장)하는 티켓을 9만 9000원이라는 파격가로 판매한다. 각 패키지는 4월 9일 단 하루 세트당 100개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