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미팅&파티..오크우드 인천, '우리끼리' 패키지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4.03 12:16 의견 0
3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프라이빗한 미팅 및 파티를 위한 '우리끼리'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자료=오크우드 프리미엄 인천)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엄 인천이 스위트룸에서 프라이빗 미팅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프라이빗한 미팅 및 파티를 위한 '우리끼리'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최고급 스위트룸 안에서 미팅 및 소모임 또는 파티 등 목적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5시간 또는 1박 중 이용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4인, 6인, 8인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송도와 서해바다의 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4베드룸 스위트, 3베드룸 스위트, 2베드룸 프리미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영화와 드라마 속 VIP룸으로 많이 등장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의 품격 높은 스위트룸을 시간제, 파격적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미팅 혹은 파티 등 모임 목적에 따라 메뉴(4/6/8인분)는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 프라이빗 다이닝,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가 있다. 선택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객실 테이블로 가져다준다.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는 커피와 티, 쿠키, 핑거 샌드위치, 패스츄리 등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다이닝은 한식 혹은 양식 중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는 치즈 & 과일, 디저트, 훈제연어, 치킨윙과 와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