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아이웨어 PB브랜드, 신상품 출시..'히드밋' 선글라스 9종 선봬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4.03 08:47 | 최종 수정 2020.04.03 08:46 의견 0
지난 2일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가 봄/여름 시즌에 맞춰 신상품을 출시했다. (자료=롯데백화점)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가 봄/여름 시즌에 맞춰 신상품을 출시했다.

롯데백화점은 아이웨어 PB브랜드 '뷰'에서 '히드밋'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히드밋'은 'Hidden(숨겨진)'과 'Limit(제한)'의 합성어로 제한과 한계로 인해 숨겨져 있던 가능성을 찾아내어 새롭고 다양한 시각으로 재해석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다. 아이웨어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제한적으로 다뤄졌던 기능, 형태, 스타일을 벗어나 히드밋 만의 시각으로 새로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롯데백화점이 처음 선보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2.5mm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리 끝의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인다. 클래식한 형태와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보인다. 프론트(림+브릿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롯데백화점 '뷰'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3가지 스타일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의 렌즈로 조합된 총 9종이다. 전국 롯데백화점 '뷰'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각 22만원이다.

신규 입점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의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뷰 이희진 치프바이어는 "올여름에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에 다양한 컬러의 렌즈가 적용된 선글라스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히드밋 선글라스의 경우 제조 기술이 우수한 국내에서 생산해 국내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