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도 다녀간 농협 안성팜랜드..설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장원주 기자 승인 2020.01.22 19:31 의견 0
농협안성팜랜드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펭수. (자료=농협안성팜랜드)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농협 안성팜랜드가 새해를 맞아 설 연휴 3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성팜랜드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산업관광지 20선 중 농·축산업 관광지로 선정돼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다녀간 바 있다.

3대 할인 이벤트는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주까지 3대가 방문하면 팜랜드 입장권을 정가의 절반가격인 6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24일~27일(25일 설 당일은 휴무) 총 3일이며 현장에서 3대 가족 확인 후 팜 입장권을 발권한다.

농협 안성팜랜드는 펭수가 체험하고 간 양 몰이, 가축 먹이주기, 치즈 만들기 등 자연 친화적 체험활동 외에도 초원 눈썰매장, 빙어잡기 체험, 승마체험, 대형 실내놀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농협 안성팜랜드 이일규 분사장은 “새해 설 연휴 안성팜랜드에서 온가족이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 안성팜랜드에서 진행된 펭수의 일일농장 체험은 지난 17일  EBS 1TV에서 방영됐으며 20일 업로드된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영상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