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 마음 훔친 뷰티BJ 온다..'헤이즐'의 적나라하고 솔직한 리뷰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5.24 21:55 의견 0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방송 스틸(자료=온스타일)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온스타일 리얼 뷰티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에는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이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오는 24일(금)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에는 구독자 68만명, 영상 누적 조회수 3,800만회에 달하는 인기 크리에이터 헤이즐이 출연한다. 헤이즐은 뷰티와 패션을 넘나드는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로서 슈스스 한혜연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영상에 꿀팁을 더하는 특급 게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로 등장한 헤이즐에 한혜연은 "너무 만나보고 싶었다"며 격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혜연과 헤이즐은 첫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적나라하고 솔직한 리뷰를 펼친다. 헤이즐은 추천해주고 싶은 미수입 브랜드의 뷰티 아이템들을 직접 가져와 '넥뷰크'에서 첫 개시를 하기도. 특히 한혜연과 헤이즐이 '죽어도 못보내'는 필수 아이템들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어느덧 반을 넘어선 '넥뷰크' 뷰티 레이스는 더욱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모델 이혜주의 'HEY JOO' 영상이 첫 1위에 등극한 가운데 KARD 전소민의 'Minny J' 영상과 모델 박기림의 '리미지엥 기림' 영상이 차례로 2,3위를 달리고 있다. 과연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 어떤 새로운 콘텐츠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을 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는 CLC 장승연의 '이효리 오마주 메이크업', 전소민의 '아이돌 케어 대공개', 장은홍의 '카일리 제너 화장품 하울', 이혜주의 '여신 헤어&남편과 커플룩 대결', 박기림의 '제주도 가족 여행 브이로그', 리리영의 '미국언니 헤어 스타일링', 양아름의 '남사친 아이돌 메이크업'이 공개된다. 더욱 다채로워진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하고 한층 더 여유롭게 영상을 촬영하게 된 7인의 성장한 모습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연출 이상호)'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된다.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