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넘버도 함께..이창민X장은아 '불후의명곡' 왕중왕전 출격

이슬기 기자 승인 2019.12.13 08:05 의견 0
'불후의 명곡' 이창민(왼쪽)과 장은아 (자료=EMK뮤지컬컴퍼니)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레베카>의 배우 이창민과 장은아가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왕중왕전에 전격 출연한다.  

2019년 하반기 왕중왕전에 출연한 이창민이 선택한 곡은 스카이의 “영원”으로 선곡 과정에 대해 “현재 뮤지컬 <레베카>에서 세상에 둘도 없는 나쁜 놈을 연기하고 있다. 그런데 그런 사람임에도 ‘레베카’라는 인물을 진심 어리게 사랑하지 않았을까 하는 발칙한 상상을 하며 이 곡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창민은 이번 무대를 위해 “영원”에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넘버 “레베카act2”를 접목 시키면서 곡의 완성도를 위해 가사 일부분을 직접 작사하여 넣는 열의를 발휘하였다. 이창민의 응원군으로 뮤지컬<레베카>의 댄버스 역의 장은아가 동반 출연하여 환상적인 듀엣을 선보였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또 다른 재미인 ‘대기실 토크’에서는 경연 후 댄버스 부인 의상을 갖춰 입고 등장한 장은아에 대한 대기실 내의 반응과 이들의 솔직 담백한 입담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왕중왕전'은 12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부터 KBS2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출연한다. 공연은 2019년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