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탈퇴멤버, 초아 근황은? SNS서도 종적 감춰 “이것만으로 충분”

김수진기자 승인 2019.12.09 23:4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수진 기자] AOA 탈퇴멤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OA가 최근 5인조로 컴백, 활동에 나서며 탈퇴멤버들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자료=초아 SNS


탈퇴멤버들 중에서도 가장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건 바로 초아. 예능 활동이 많았던 데다, 가장 인기가 뜨겁던 시기에 돌연 탈퇴를 발표해 당시 화제가 됐었다.

초아는 AOA 정규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후 휴식기를 갖는 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탈퇴를 발표했다. 이에 소속사였던 FNC 역시 “초아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해 AOA 탈퇴를 최종 결정했다”라며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팬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아는 연예계 활동을 하는 동안 우울증을 비롯해 심리적 괴로움을 겪어오다 탈퇴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탈퇴 이후에도 종종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해왔다.

하지만 지난 3월 마지막 게시물을 끝으로 초아의 근황이 밝혀진 바가 없다. 초아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배너를 게재해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면서도 “이렇게 과분한 선물말고 인스타 쪽지로 마음담긴 편지 주신다면 그걸로 충분할 것 같아요”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